최근 변경
최근 토론
특수 기능
파일 올리기
작성이 필요한 문서
고립된 문서
고립된 분류
분류가 되지 않은 문서
편집된 지 오래된 문서
내용이 짧은 문서
내용이 긴 문서
차단 내역
RandomPage
라이선스
IP 사용자
216.73.216.188
설정
다크 모드로 전환
로그인
AWC2024 : The Lost Tale
(r14 문단 편집)
닫기
RAW 편집
미리보기
=== 대회 준비 (EP.2~EP.3) === 참가 신청 이후, 식당가에서 취한 라비를 데리고 여관으로 향한다.[* 식당가에 있던 동안 '''라비는 얼마 안 마셨음에도 취해버렸고,''' 주인공이 꼬치구이를 먹고 서비스로 나온 술을 마시기 위해 잔을 들었으나 '''그 잔은 이미 비어버렸으며, 범인은 라비'''(...)였다.] 라비를 다른 방에 던져버리고 나서 여관 옥상에 올라온 주인공은 대회에 대해서 골똘히 생각한다. > 사실 던전 공략이라는 게 그렇게 인기 있지는 않았다. > 원래 던전 공략이란 건 본래 목숨을 걸어야 하는 위험한 일이니까. > 던전 탐험가가 던전을 공략하고 생명 수당을 두둑하게 챙기는 건 그렇게 이상한 일이 아니었다. > 그래서 이전까지는 던전 탐험가라고 하면 대부분의 사람이 꺼리던 비인기 직종이었다. > > 그런데도 이 위험한 던전 공략이 어느새 대회까지 생기면서 일반인들의 관심을 끌고, 많은 지원을 받는 큰 대회로까지 열릴 수 있었던 것은 두 가지 배경이 있기 때문이었다. > > 하나는 대회가 완전히 공략이 끝난 던전에서만 열린다는 것. > > 그리고 또 다른 하나는 최근 새롭게 개발 중인 [[모드#s-3|‘멀티플레이’]][* 멀티플레이 마법은 기존에 있던 여러 가지 던전의 제약을 없애주었다고 한다. 던전 바깥에서 내부를 조정하는 것은 물론이고, '''심지어 던전 내에서 사망 시 원래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한다.'''] 마법의 존재 덕이었다. > ---- > 2화 中 주인공은 자신이 이 대회에 참가하려는 목적[* 대회에서 높은 성적을 거둬 이전보다 더 큰 명성을 얻는 것]을 상기하며, 자신의 방으로 다시 들어간다. ---- 다음 날, 주인공은 다른 방에서 바닥에 기괴한 자세로 자고 있는 라비를 깨워 같이 아침을 먹는다. 대회장으로 향하던 도중, 그들은 사람이 엄청나게 몰린 그룹을 발견한다. 인파 속에는 '''아이라'''라고 하는 소녀를 향해 엄청나게 열광하고 있다. 정작 그녀는 민폐라고 생각하며 곤란해하고 있었다. 인파 속에서 빠져나온 그들. 어느새 대회장에는 공지가 울려퍼지며, 대회의 시작을 알린다. 이윽고 대회장에 있던 커다란 문이 천천히 열리며, 그 틈을 향해 참가자들이 진입하기 시작했다. 이후 주인공과 라비는 서로의 본선 진출을 기원하며 헤어지고, 예선전이 시작된다.
요약
문서 편집을
저장
하면 당신은 기여한 내용을
CC BY-NC-SA 4.0
으로 배포하고 기여한 문서에 대한 하이퍼링크나 URL을 이용하여 저작자 표시를 하는 것으로 충분하다는 데 동의하는 것입니다. 이
동의는 철회할 수 없습니다.
비로그인 상태로 편집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은 상태로 문서 편집을 저장하면, 편집 역사에 본인이 사용하는 IP(216.73.216.188) 주소 전체가 영구히 기록됩니다.
저장
닫기
사용자
216.73.216.188
IP 사용자
로그인
회원가입
최근 변경
[불러오는 중...]
최근 토론
[불러오는 중...]